인기검색어
  • 1. 언택트
  • 2. 조직역량 강화 사례
  • 3. 디자인 씽킹
  • 4. 핵심인재
  • 5. 채용 브랜딩
  • 6. NHN
  • 7. it 인사
  • 8. 이슈
  • 9. 리모트워크
  • 10. 재택근무
디즈니 고객 경험의 마법
디즈니 고객 경험의 마법┃저자 디즈니 인스티튜트, 테오도르 키니 지음┃출판사 유엑스리뷰┃가격 20,000원 디즈니가 애니메이션과 테마파크를 넘어 엔터테인먼트 업계 최고의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었던 고객 관리 방법을 계열사인 디즈니 인스티튜트에서 공개했다.
디즈니 고객 경험의 마법
제호 : 2019년 12월호, 등록 : 2019-11-25 14:06:19






디즈니 고객 경험의 마법┃저자
디즈니 인스티튜트, 테오도르 키니 지음┃출판사 유엑스리뷰┃가격 20,000원
디즈니가 애니메이션과 테마파크를 넘어 엔터테인먼트 업계 최고의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었던 고객 관리 방법을 계열사인 디즈니 인스티튜트에서 공개했다. 누구나 감동하는 고객 경험 중심의 기업 문화를 창조하며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온 디즈니만의 특별한 경영 비법이 궁금하다면 이 책에 주목하라.
HR Insight 기자
(주)중앙경제 산하 HRINSIGHT 기자
 
 
  • 리스트로 이동